본문 바로가기
넷플랙스

[넷플렉스 추천] 보건교사 안은영~ 나를 아느냐 나는 안은영

by 에놀라 홈즈 2020. 10. 8.

넷플릭스에 볼 영화는 많아도 볼만한 영화는 없다고 하는데 실감하는 중 인  요즘..

 

예고편도 안 보고 어떤 내용인지도 모른 체 일단 정유미 나오고 남주혁 나오고 이경미 감독님이 3중 조합이라고 하니 

일단 팬심으로 그냥 보자~ 예고편도 안 보고 바로 고고고 한 나~

 

1화 초반 3분 정도는 이건 뭐지? 이 드라마는 뭐지? 살짝 이해 못했는데.. 세상에나~ 세상에나~ 이런 상상력이

귀신을 젤리로 표현하다니~ 완전 귀욥귀욥.. 하물며 젤리가 귀엽기까지

 

 

넷플렉스에서 한글자맛 켜놓고 보니 욕하는 것도 신선하다 ㅎㅎ

이건 짤로도 많이 쓰일듯

 

야광봉도 귀여운데 비비탄총은 정말 귀엽더라는 ~

 

2화인가(?) 암튼  개구리 괴물을 정유미 야광봉 칼로 샥~~ 하는 순간  여러 개의 하트 젤리가 팡! 팡! 팡! 뿅뿅뿅 

폭죽처럼 터지는데 세상에.. 젤리 색감 하며.. 표현력 진짜 어마어마 이경미 감독님 멋지심~

아마도 하트 젤리는 개구리 괴물이 죽인 사람의 심장을 표현한 게 아닐까.. 하는 생각이 들던데.. 

일단 나는 그 장면에서  끝까지 보기로 결심!! 팬됨~

 

 

 

중간중간마다 나오는 안은영의 노래는 중독성 정말 강한데 진짜 이건 들어봐야 아는 박자인데~

"보건 보건교사다 나를 아느냐 나는 안은영"

자막 안 보고 그냥 들었을 때

"나는 안은영 나는 안은영~"으로 들었었는데 

"나를 아느냐 나는 안은영~ 라임 어쩔.. 센스 인정!

 

보건교사 안은영은 충전중

 

이경미 감독님은 미쓰홍당무를 공효진과 같이 작업하셨던 그분~ 방구석 1열에 출연하셨을 때 봤는데

감독님 또한 완전 매력 있으시고 재미있으시던데.. 

 

 

 

아무래도 감독님은 볼 빨간 언니들을 좋아하는 게 분명하다

미쓰 홍당무에서 앞면 홍조증으로 빨간 얼굴을 연출하시고 보건교사 안은영에서는 안은영이 충전 중일 때

과감한 볼터치로 너무 귀엽게 연출 하시는데

 

홍인표 선생님 손을 잡은 안은영 충전시작!
보건교사 안은영 충전중~ 

홍은표 선생님 손 잡으면 충전~ 할 때 양쪽 볼이 빨개지는 게.. 정말~~ 너무 사랑스럽더라.

어쩜 저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있는지 진짜 러블리 정유미~

정유미 얼굴이랑 찰떡!  무뚝뚝한 남주혁의 대사도 계속 보면 빠져드는데

이번 남주혁 연기가 나는 제일 맘에 들던데.. 

 


3화 정도쯤 봤을 때 이렇게 통통 튀는 작가는 누굴까~ 궁금해서 검색해보니.

 

정세랑 소설가님과 이경미 감독님이 각본을 쓰셨네..

검색 검색 검색..  유명한 소설가였구나.. 베스트셀러도 있고.....

그 베스트셀러가 보건교사 안은영? 무려 5년 전에 나왔던.. 소설이네

책 읽는 사람들은 어떻게 이런 소설을 알아서 읽었을까.. 나는 소설책 찾기 참 힘들던데..

암튼 작가와 감독이 같이 극본을 썼다는 것도 참신하네

 

 

이 책도 한번 읽어 보고 싶네... 글로 읽으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진다.

 

보건교사 안은영 학생으로 나오는 배우님들 다들 참신하고 연기도 잘하는 것 같다.

그중에서 나는  해파리 역 할의 박혜은 배우님은 웃는 얼굴이 순수하고 예쁘더라..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

어쩜 이런 사람들만 뽑았냐.. 

굿 케스팅~ 


발랄 용감 안은영 본격 학원 명랑 미스터리 소설! 

1화 보고 포기하지 말고 그냥 쭉~ 보시라 그래 봐야 5화까지밖에 없다!

다 보고 나면 시즌2 무조건 기다리게 될 것이다!

'넷플랙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주말에 볼만한 영화 에놀라 홈즈  (0) 2020.10.19

댓글